[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설날을 맞이해 ‘쿠쿠몰’ 앱(App)에서 주변의 감사한 분들에게 쿠쿠 제품을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쿠는 ‘쿠쿠몰’ 앱에서 소비자들이 손쉽게 새해 인사와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쿠쿠몰’ 앱에서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른 뒤 앱 하단에 추가된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된다. 선물을 받는 소비자는 곧바로 카카오톡 혹은 문자메시지로 해당 제품을 받을 주소 등 정보를 입력하는 URL을 받아 이름과 주소 등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선물하기가 가능한 전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카본 전기 히터부터 아이편한 가습기, 몬스터 블렌더, 미니 믹서기, 트윈프레셔 IH압력밥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 가전과 계절 가전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초로 앱 다운로드 후 신규 회원 가입을 진행할 경우 즉시 2만 포인트를 증정해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쿠쿠는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월 1일(목) 저녁 8시부터 쿠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호영 셰프와 함께 진행하는 설맞이 쿠쿠 주방가전 프로모션 라이브에서는 쿠쿠 IH 압력밥솥 및 인덕션 등을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방송 시작 후 1시간 동안 30% 할인 쿠폰 제공 및 프라이팬, 밥솥 고무 패킹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는 정호영 셰프가 쿠쿠 IH 압력밥솥 및 인덕션 등을 이용해 다양한 설 음식을 조리하며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2024년 설을 맞아 쿠쿠몰 모바일 앱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실 수 있도록 기획전과 유튜브 프로모션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쿠쿠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지난해 8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신제품 소식, A/S 신청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한 쿠쿠몰 앱을 새롭게 선보였다. 쿠쿠는 전용 앱의 검색 기능 및 카테고리 아이콘화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에 대한 빠른 탐색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손쉽게 정수기와 비데, 공기청정기의 렌탈 상담 신청 및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