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NS홈쇼핑이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 명동’에 이어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에 맞춰 브랜드 체험홍보 공간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뷰티플레이(Beauty Play)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2022년 뷰티플레이 명동에 이어 뷰티플레이 홍대가 이번에 문을 열었으며, NS홈쇼핑은 중소기업 뷰티 협력사 상품의 체험과 홍보를 위한 ‘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콜라보 전시공간을 ‘뷰티플레이 홍대’에도 31일 오픈하게 됐다.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 명동에서 얻은 우수한 협업 성과로 이번 뷰티플레이 홍대에서의 협업을 이어가게 됐으며, 이번 뷰티플레이 홍대에서도 중소화장품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 하는 등 K-뷰티 산업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향기의미술관 명화향수’, ‘엘렌실라’, ‘메즈클라’,’제이준’,’아크로패스 패치’ 등 NS홈쇼핑의 품질관리력으로 함께 성장해온 뷰티 중소기업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들이 전시된다. 브랜드 상품들은 1월부터 2월까지 ‘뷰티플레이 홍대’의 ‘NS홈쇼핑 콜라보 홍보전시관’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NS몰과 앱을 통해 현장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많은 관람객의 호응과 K-뷰티에 대한 관심으로 성장한 ‘뷰티플레이’의 2호점 개소를 축하하고 다시 함께 콜라보 브랜드 홍보관을 운영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업계 최고의 품질관리 역량으로 쌓아온 고객 신뢰에 부응하고, 뷰티 상품 협력사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 외에도 수원시 등 지자체와 KOTRA, 문화체육관광부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 협력사의 판로개척 지원에 앞장서 왔다. 인도네시아 뷰티 상설홍보관 운영,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 참여, 해외 박람회 부스 운영 등 중소기업 협력사의 실질적인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상생협력프로그램을 꾸준히 실행해왔고, 인도네시아 기업인 PT 메르디스인터내셔널과 ㈜태영(엘렌실라)의 20만 달러 이상의 수출 계약 성과를 얻어 주목받는 등 우수 중소기업 협력사의 제품 홍보 및 바이어 상담과 소비자 판촉 활동을 지원하는 상생 경영에 힘써오고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