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설 연휴 IT비상대응체계 점검 ·유통 등 거래량 급증 대비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설 연휴 IT비상대응체계 점검 ·유통 등 거래량 급증 대비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
  • 김남규 기자 dkorea777@daum.net
  • 승인 2024.02.09 18: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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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김남규 기자] 농협중앙회 이재식 부회장은 8일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를 찾아 설 연휴기간 IT비상대응체계를 면밀히 점검하고 현장 근무 직원들을 격려했다.

ⓒ대한뉴스
ⓒ 농협중앙회 

 

NH통합IT센터는 농협중앙회, NH농협은행 등 범농협의 IT인프라가 모여 있는 곳으로, 설 연휴를 앞두고 안정적인 대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7일부터 14일까지 비상대응기간을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IT직원들은 온라인 거래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비상대기 인력을 편성해 24시간 즉각 대응체계를 가동한다.

설을 앞두고 NH통합IT센터는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휴기간 거래량 및 시스템 사용률을 예측하여 주요 서버와 디스크를 포함한 IT인프라를 증설했다. 고객이 전국 어디서든 금융서비스와 유통사업장을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충분히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식 부회장은 “명절기간마다 비상근무에 나서는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농업인과 고객들이 불편없이 설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디지털금융 및 유통 서비스 등 IT서비스 운영에 만전을 기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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