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클래스홀릭’ 카테고리 신설…패키지 여행 패러다임 바꾼다
인터파크, ‘클래스홀릭’ 카테고리 신설…패키지 여행 패러다임 바꾼다
취향ㆍ취미 맞춤형 ‘홀릭’ 패키지 브랜드 고도화 일환…전문 레슨ㆍ여행 연결한 중장기 프로그램 선봬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4.02.23 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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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의 국내 대표 여행ᆞ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전문 레슨과 여행이 결합된 ‘클래스홀릭’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

신규 카테고리 ‘클래스홀릭’은 최근 선보인 취향ㆍ취미 맞춤형 ‘홀릭’ 패키지 브랜드를 고도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정 관심사에 대한 전문 커리큘럼과 체험에 여행을 연결한 중장기 프로그램을 통해 각 취미 생활에서 꿈꿔왔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터파크는 여행이 새로운 도전과 자기계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클래스홀릭으로 패키지 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클래스홀릭’의 첫 상품으로 9개월 코스의 ‘뮤지션 데뷔’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컬 트레이닝부터 자작곡을 담은 싱글 앨범 발매, 쇼케이스 및 해외 공연 등을 포함해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 프로듀싱 팀 ‘GUSTA(구스타)’가 함께해 프로그램 전문성을 제고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 제작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오사카 관광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촬영 및 현지 버스킹을 진행해 여행지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뮤지션을 꿈꾸는 누구나 5월 31일(금)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클래스홀릭은 특별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버킷리스트에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관광에 한정된 기존 패키지의 틀을 깨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전문적인 상품 기획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홀릭 패키지를 선보여 여행 산업 확장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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