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 수상
대한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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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0.01.22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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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의 고품격 비즈니스 클래스와 전 세계 공항 직원들의 고객 지향적 서비스가 세계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IMC 팀장(사진 오른쪽 두번째 부터), 박창규 인천국제공항공사 항공영업처장, 구자준 아시아나항공 객실서비스 부장 등 이날 수상을 한 업체 직원들이 2010년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외국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자는 차원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1월 2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소재 ‘앤다즈 호텔 월스트리트’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 주최로 열린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 에서 ‘최고 비즈니스클래스 좌석 디자인’ 과 ‘최고 공항 직원 서비스’을 수상했다.

‘글로벌 트래블러(GT) 테스티드 어워드’는 ‘글로벌 트래블러’가 매년 온·오프라인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를 기준으로 항공사, 공항, 호텔, 관광지, 기타 등 총 5개 분야에서 최고의 업체를 선정하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IMC 팀장, 마원 뉴욕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2개 부문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한 것은 세계 최고의 명품 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해 차세대 명품 좌석을 도입하는 등 혁신적인 기내 서비스 업그레이드 노력과 함께 고객을 보다 편하게 모시기 위한 세계 최고 수준의 공항 서비스 품질이 높은 평가를 얻었기 때문이다.

임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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