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 설맞이 고객환대 프로그램 실시
KAL호텔, 설맞이 고객환대 프로그램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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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0.01.28 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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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KAL호텔 서귀포KAL호텔(총지배인:홍성균)이 우리나라 고유명절인 설연휴를 맞아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대상 투숙객 환대 프로그램, 복조리 걸기, 오색떡국 메뉴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선보인다.

제주KAL호텔 한일식당에서는 설 전통 음식인 떡국을 마련, 주방장이 정성을 담은 담백한 맛의 양념갈비구이와 떡국반상, 오색떡국반상 2종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이며, 서귀포KAL호텔은 가족과 함께 민속놀이 체험(연날리기, 팽이치기), 플라잉 디스크, 비단잉어 먹이주기, 바다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환대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다.

특히, 경인년 새해 환영의 메세지와 행복을 기원하는 뜻에서 후론트 정면에 복조리를 걸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설 연휴기간 패키지 상품(실속패키지, 가족고객을 위한 스위트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한라산의 절경과 푸른 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으며, 객실1박당 미네랄 워터 1병 무료, 1회 투숙당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적립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최유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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