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비롯, 홍콩과 쿠알라 룸프르 에서 열리는 금번 아시안 로드쇼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ITB개회 바로 직전에 끝나게 되며 이는 올해 초 유럽에서 가졌던 성공적인 투어에 이어 시행되는 것이다. .
이번 아시안 로드쇼의 캠페인 슬로건은 “Experience 48 hours in Qatar: Our Business is Your Pleasure” 로서 카타르를 회의와 인센티브 여행, 아시아에서 유럽 또는 미국으로의 장거리 여행시 최적의 스톱오버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MICE 전문가들을 위한 최고의 비즈니스와 고급 여가 활동의 목적지로 프로모션 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이다.
카타르 관광청 무하메드 알 누아이미(Mr. Ahmed Al Nuaimi)관광청장은 카타르 관광의 전략적 측면에서 아시아 시장의 중요성을 지적하고 아시아와 카타르 간의 특별한 관계 수립을 강조하고 있다.
국제부 이명근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 Line Daily (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