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맑고 깨끗한 인터넷 세상을 위해 나섰다. KT(대표이사 남중수/www.kt.co.kr)는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기 위한 “메가패스 청정인터넷 캠페인”을 이번 달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KT는 바이러스/악성코드를 치료하는 통합백신프로그램 ‘메가닥터’를 메가패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인터넷 환경의 개선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번 청정인터넷 캠페인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써 메가패스 고객 뿐만 아니라 모든 네티즌들과 함께 음란 동영상, 악성 댓글, 게임 중독 등 불건전한 인터넷 환경으로부터 우리의 자녀들을 보호하고 인터넷 환경을 깨끗하게 개선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먼저 이번 달에는 자신의 인터넷 중독 정도를 자가 진단할 수 있는 ‘중독 지수’ 체크와, 인터넷 상에서 도용된 주민번호를 찾아주는 ‘도용 지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 상품권(1명), 영화 예매권(1,000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이 진행되는 12월 31일까지 '크린아이'와 '타임코디' 서비스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크린아이'는 인터넷상의 음란, 폭력, 도박 등 유해사이트 접속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서비스이며, '타임코디'는 자녀가 인터넷을 계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모가 사용시간을 조절해 인터넷 중독을 예방해주는 서비스이다. 크린아이, 타임코디 무료 체험은 메가패스 고객만 신청할 수 있다.
KT는 연말까지 음란 동영상의 재생을 차단할 수 있는 서비스 무료 체험 등 매 월 새로운 내용의 청정캠페인을 실시해 네티즌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는 메가패스 홈페이지(www.megapass.net)에서 하면 된다.
박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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