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바비 스페셜 에디션 2’ 노트북 출시
삼성전자, ‘바비 스페셜 에디션 2’ 노트북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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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1.03.08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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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8일 서초 삼성전자 홍보관에서 여성 고객을 겨냥한 노트북 ‘삼성센스 X180 바비 스페셜 에디션 2’를 출시하고, 바비 본사인 마텔(Mattel) 코리아와 함께 기념 전시회를 오픈했다.

삼성전자는 작년 5월 센스 X170 ‘바비 스페셜 에디션 1’을 선보여 젊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데 이어, 올해 역시 바비(Barbie)의 세련되고 발랄한 이미지를 접목시킨 두 번째 모델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이 강렬한 핑크와 블랙 컬러에 바비 아이콘을 배치하여, 화려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제품은 순백색의 바탕에 우아한 컨셉의 바비 디자인을 채택하여 사랑스럽고 순수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바비의 수석 디자이너 ‘로버트 베스트(Robert Best)’ 가 디자인한 한정판 ‘바비 패션 모델 컬렉션(Barbie Fashion Model Collection)’의 스케치를 입힌 더욱 특별한 바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기능 면에서도 고성능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를 탑재해 멀티미디어 작업이나 자유로운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화면 크기 29.5cm)와 1.61kg의 가벼운 무게는 최고의 이동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무선랜·블루투스3.0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삼성센스 X180 바비 스페셜 에디션 2’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는 마텔코리아와 공동 제휴로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바비 갤러리’를 운영한다.

노트북 신제품 ‘바비 스페셜 에디션 2’는 물론 매혹적인 스타일링과 실크 스톤 바디의 특별함이 돋보이는 바비 패션 모델 컬렉션, 디자이너 로버트 베스트의주요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IT솔루션 사업부 엄규호 전무는 “‘삼성센스 바비 스페셜 에디션 2’는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지난 시즌 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바비가 단순한 인형 브랜드에서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인 만큼 여성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워너비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수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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