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패밀리브랜드 ‘한진생(韓眞生)’으로 바꾸고 새출발
한국야쿠르트, 패밀리브랜드 ‘한진생(韓眞生)’으로 바꾸고 새출발
  • 대한뉴스
  • 승인 2012.01.13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홍삼제품군 패밀리브랜드를 ‘천산맥’에서‘한진생(韓眞生)’으로 바꿨다고 13일 밝혔다. ‘한진생(韓眞生)’은 ‘대한민국+진생(Ginseng)'의 합성어로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활용도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브랜드다. ‘진생(眞生)’은 참살이와 인삼의 중의적 표현이다.

국내 홍삼 시장은 연간 2조원 규모로 형성되어있고 한국인삼공사가 절대강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홈삼제품군의 2013년 매출 300억원, 홍삼업계 5위 브랜드에 진입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HF부문 채승범 부문장은 “‘한진생(韓眞生)’브랜드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원활해질 것을 기대한다며 향후 제품군 확장 및 신소재 적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홍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김영민 기자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 (등록번호:서울가361호) 시사뉴스투데이 (등록번호:서울라00170호) 다이나믹코리아 (등록번호:서울중00175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