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임, 일본 Good-day社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보임, 일본 Good-day社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일본 수출로 ‘신(新) 교육한류’ 이끈다
  • 대한뉴스
  • 승인 2012.01.21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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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보임은 최근 일본 Good-day社와 강남 파티오나인에서 영어교육 업계 관계자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화상영어 교육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은 보임, 일본 Good-day社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모습ⓒ보임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주)보임이 보유한 영어 교육 콘텐츠와 우수한 강사를 일본 내에 서비스하게 되었으며 일본을 시작으로 하여 중국을 비롯한 비영어권 국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미 일본 외 몽골과는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 런칭을 준비 중에 있다.

보임은 그 동안 교육서비스 강화를 위해 조선에듀케이션을 비롯한 10여개의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 체결을 이뤄냈고 콘텐츠 강화를 위해 신규 커리큘럼 도입 계획을 발표하였으며 2012년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중국어, 일본어 서비스 런칭 등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들을 진행해 왔다. 한편 (주)보임은 이날 같은 자리에서 ‘리얼영어 비전 2012’ 행사를 개최했다.

(주)보임 조창식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고객 가치 창출, 협력사 동반 성장 및 비전 공유, 사회적 책무 실천, 공유가치 창출 등의 경영목표를 제시 했다. 이날 행사는 2002년 창립한 이후 리얼영어 브랜드를 런칭하기까지 이룩한 많은 활동들을 돌아보는 한편 리얼영어 관계자들에 대한 프로모션 수상으로 매출 부분 우수지사와 개인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임성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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