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상조, 프라임하우스와 업무제휴로 장례문화 발전에 앞장
효원상조, 프라임하우스와 업무제휴로 장례문화 발전에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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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3.04.05 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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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효원상조(대표 이선주)는 4월 4일 서울 당산동 효원힐링센터에서 (주)프라임하우스(대표 전범규)와 상조 관련사업 및 유골성형보석 ‘청미안’ 사업 등에 대해 상호 사업의 극대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주)효원상조 이선주 대표와 (주)프라임하우스 전범규 대표가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뉴스
이로써 양사는 상호 업무 연계뿐만 아니라 홍보활동 등을 통해 실질적인 효과와 시장의 확대를 펼쳐 나간다. 더불어 새로운 장례문화 트랜드를 이끌고 선진 장례문화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상조회사 중 1등 기업 효원상조와 유골사리보석 ‘청미안’으로 최고의 장례서비스툴을 제공하는 프라임하우스의 이번 협약은 본격적인 ‘보석사리장’이 일반화 될 신호로 여겨진다.

효원상조는 ‘2013 대한민국 고객충성도1위 브랜드 및 최고경영자(CEO)고객충성도1위 브랜드’로 상조부문 대상을 수상한 상조회사다.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상은 한국경영인협회가 3년여에 걸쳐 자체 개발한 K-CLI(Korea-Customer Loyalty Index) 평가모델을 통해 고객충성경영과 고객가치 창출에 선도적으로 기여한 최고경영자와 1위 브랜드를 뽑는 제도다.

이 상은 회사의 모든 분야에서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는 회사가 평가 대상이며, 비자금 조성, 횡령 등 범죄 행위가 있는 경우는 모두 제외 된다. 실적뿐만 아니라 윤리적, 사회적 책임실행 정도 등을 골고루 평가하기 때문에 정량분석에서 1등을 했어도 정성분석에서 좋은 점수를 얻지 못한 기업은 수상할 수 없다.

효원상조가 ‘2013 대한민국 고객충성도1위 브랜드’ 상을 수상한 것은 상조기업으로 유일하며, 한번 고객이 되면 고객 충성도(반복적으로 재구매하거나 지속적으로 사용하며 주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향후에도 그런 상태를 유지하는 고객)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일등 기업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효원상조는 상조의 성격과 어울리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효원힐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찾아오는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힐다잉 체험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서다.

(주)프라임하우스는 존귀한 분을 위한 최고의 추모방식으로 꼽는 유골사리보석 ‘청미안(淸美安)’을 브랜드 런칭하고 장례사업자에게 시장을 키우고 있는 회사다. ‘청미안’의 첨단기술은 세계최초 저온융용방식으로 화장한 고인의 유골분을 저온융용로(1000℃ 내외)에서 촉매액(플러스HB1200)과 배합해 15분이내에 아름다운 보석 결정체로 만드는 기술특허로 프라임하우스가 보유하고 있다. 아직은 '보석사리장' 시작단계로 저변확대를 위한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는 과정이다.

이정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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