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계 글로벌 마케팅社 (주)카나이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그랜드 오픈
홍콩계 글로벌 마케팅社 (주)카나이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그랜드 오픈
창립자 숑훵 회장 “He&ME는 사랑을 입고, 공유하는 것” 사랑나눔 경영 강조
  • 대한뉴스
  • 승인 2013.09.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佳萊(香港)國際科技發展有限公司是集研發、生產、經營為一體的綜合性跨國公司,業務涉及

生物醫藥、紡織、電子商務、嬰幼兒用品、房地產、石油等領域,其遠東事業總部設在香港,成立於

1968年,在臺灣、新加坡、馬來西亞、廣州、印尼、泰國設有行銷中心,菲律賓、韓國、北美及澳大

숑훵 회장 ⓒ대한뉴스
利亞設有辦事處,業務輻射整個東南亞和太平洋、印度洋區域。

  佳萊秉承『做正直的人 做正確的事』的理念,依託自身強大的研發能力,大舉進軍連鎖行業和

高科技頻譜儀市場,為廣大女性提供先進的時尚用品、美體產品、生殖健康用品及保健用品。其中健

康活氧衛生巾是女性個人護理的必需品,獨具兩項專利,保證了產品的排他性,市場潛力巨大,遠銷

歐美、中東、日本、韓國、東南亞、等世界各地;佳萊頻譜美體儀更是佳萊產品家族的驕傲,它獨具

國家頻譜專利技術,是頻譜儀及美體內衣的雙重革命,體現了頻譜科技的獨特魅力;而嬰童品牌史諾

比、谷谷熊、彩妝品牌高麗、護膚品牌羅蘭羅莎、配飾品牌LVV與時尚品牌IFONG等國際品牌的引進則

為上市整合奠定了堅實基礎。

  佳萊不僅具有一流的產品研發能力,更具備卓越的商業模式創新能力。佳萊人正以飽滿的創業激

情,宏偉的奮鬥目標,務實的工作態度,紮紮實實地推進佳萊戰略規劃,穩健地在中國大陸乃至世界

各地構建萬店連鎖的商業架構和觸及全球的網上商業運營體系,從而實現規模化、資訊化、系統化、

資本化、全球化,將佳萊國際及其隸屬的項目塑造成行業引領者,為世界又一個奢侈品牌的崛起做出

積極重要的貢獻。

ⓒ대한뉴스

品牌理念

佳萊頻譜He ME的品牌理--

『關愛』,演繹傳遞中華民族幾千年『愛』之內涵。中華民族的『愛』 尊

崇著儒家教義,『孝』、『悌』、『忠』、『信』是中

華民族對『愛』淋漓盡致的闡釋與演繹, 而其中以

『孝』為首。『孝經』有雲:『身體髮膚,受之父母,

不敢毀傷,孝之始也』。愛以孝為首,『孝之始』為

『愛之始』,只有從身心開始關愛自己,方能愛父母愛

他人,方能擁有完整的愛,靈魂方能達到至真至善的境界。

ⓒ대한뉴스

经营理念

『做正直的人』——即有道德的人。有道德的人應具備『三心』:真心、善心、良心,

『 三心』具備,才有資格成為佳萊國際核心代理商;具備『三心』者,

方可齊家、立業、揚名。要修得『三心』,最重要的是要懂得做人,而『孝』是做

人的根本。『孝經』曰:『夫孝,德之本也,教之所由生也。』孝悌之至,通於神

明,光于四海,無所不道。『孝』於『天下』,可使天下和順,社會和諧;於

『家、業』則可使家庭和美、『家和萬事興』、上下無怨,事業長盛。

 『做正確的事』——即能幫助別人,正確的事前提是做正直的人。做人即做

事,會做人才會做事,只有做正直的人方可做正確的事。做正確的事,需要有『三

氣』:正氣、大氣、勇氣,而這三氣需要我們在平時做事中,通過一言一行去修

煉。修煉的過程中需要我們真正理解『悌』之內涵,懷著一顆恭敬、謙卑的心,像

對待兄長一樣對待所有人,做到『事諸父 如事父,事諸兄 如事兄』。在經營事

業的過程中對待任何事情始終都持有這種心態,那麼任何事情都可以做到圓滿,事

業得以長盛。

  佳萊的文化基於中國傳統文化,吸取孔孟之道精髓,堅持以『孝』為道。以

『悌』為術,做人以『孝』為根,做事以『悌』為本,由孝悌至大愛。所有佳萊人

都應當具有『真心、善心、良心』『正氣、大氣、勇氣』,走出一己之愛,得天下

大愛,達到『愛人者,人恒愛之;敬人者,人恒敬之』的境界,實現家庭和美、事業長盛。

ⓒ대한뉴스

He&ME 佳萊頻譜——健康、仁愛、時尚

佳萊He&ME穿著型頻譜美體儀,採用了高級頻譜纖維、宇宙能量石、鈦鍺元素、

Cleancool輔料、彈性異型紗、記憶定型條六大高科技材質,使頻譜技術在應用上有了

劃時代的跨越。佳萊以其獨特的理念,領先的技術,率先研發出了直接以美體內衣

形態問世的先進頻譜儀,它具有舒適、健康、時尚、使用方便、替代美體內衣的特

點,給予人類健康最完美的呵護。

佳萊頻譜美體的科學研發原理:

佳萊頻譜美體儀是採用醫學、美學、解剖學、人體工學和力學及專業內衣設計

原理,應用生物科技、紡織科技、電腦科技相結合, 大量採用新材料如頻譜纖維鍺

面料、宇宙能量石、Cleancool輔料、彈性異形紗、鈦鍺記憶胸托及鈦鍺合金條,經過

精密的設計和裁剪製成的具有強大頻譜功能的美體內衣。

ⓒ대한뉴스

佳萊頻譜美體儀的作用:

佳萊頻譜美體儀通過人體的摩擦和靜電原理活化人體組織細胞,增強代謝能力,

加速血液迴圈,啟動肌膚細胞,提高免疫力,將頻譜治療簡單化、日常化,達

到預防疾病、調整亞健康的作用,相當於一年365天每天都穿的內衣變成健康舒適的

理療儀,穿在身上就如同時刻給身體做保健,同時還具有豐胸、瘦腰、平腹、提

臀、瘦腿之功效。

스펙트럼 기능성 속옷 ‘He&ME 로 세계 여성들을 사로잡고 있는 (주)카나이인터내셔널(이하 카나이)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지난 4월 한국정부로부터 다단계 사업자 등록을 공식 취득한 후 4개월 만에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시장에 대대적인 포문을 연 것이다.

카나이는 하이테크 스펙트럼, 고급 패션 아이템, 바디 제품, 건강식품 및 용품 등 여성용 하이리빙(High-Living), 웰빙(Well-Being) 상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멀티 마케팅 회사다.

지난 1968년에 설립된 카나이는 2010년 홍콩에 본사를 이전하면서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광주,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사업 기지를 구축하였으며, 2016년까지 일본, 북미, 호주, 오세아니아 및 인도양 지역 에 걸쳐 사업을 전세계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글로벌 마케팅 회사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카나이는 바이오 의약품, 방직, 전자 상거래, 유아용품 분야에 다국적 기업으로서 연구개발, 생산 및 경영, 부동산, 석유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카나이는 아기 브랜드 ‘스누피’, 한국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브랜드 ‘롤랜드 로사’, 글로벌 패션 브랜드 ‘IFONG’,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LVV’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 들을 개발해 탄탄한 사업기반을 구축해 왔다.

그 중에서도 여성 산소 생리대는 두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이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독점적 시장 잠재력을 확보했다. 이 제품은 이미 유럽, 미국, 중동, 일본, ·동남아시아 등으로 수출하고 있다.

He&ME 스펙트럼 제품은 기존의 일반 기능성 속옷과 차별된 최첨단 스펙트럼 섬유 특허기술, 고강도 바이오 스펙트럼 섬유 기술을 속옷에 적용한 스펙트럼 기능성 속옷 ‘He&ME’브랜드를 한국시장에 선보이면서 경쟁 회사들을 바짝 긴장시키고 있다.

ⓒ대한뉴스

카나이코리아, 스펙트럼 기능속옷 ‘He&ME' 마케팅 시작

지난 8월18일 저녁, 강남 리츠칼튼호텔에서 열인 카나이인터내셔널 한국지사(이하 카나이코리아) 그랜드 오픈식은 500여명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 환영인사에 나선 카나이코리아 손승용 대표는 “4월25일 다단계 판매사업자 등록 허가를 받고 5월말부터 판매를 시작했다”며, “이제 3개월이 지났지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랜드 오픈을 선언하면서 카나이그룹의 사랑, 행복, 건강에 대한 나눔의 경영철학을 한국에서 펼칠 수 있어 영광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그랜드 오픈식에는 창업자인 숑훵 회장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각국 지사 및 사업자 대표들이 참석해 축하 인사와 함께 한국사업자들을 격려했다. 숑훵 회장은 격려사에서 “카나이는 인류에 대한 사랑에서 출발했다”며, “He&ME 브랜드 이념은 한마디로 He&ME를 입는 것은 사랑을 느끼고 사랑을 이해하며 사랑을 공유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픈식에는 He&ME 제품에 대한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사업에 나서 성공한 홍콩의 사업자 Pretty Lee 사장과 한국의 한수연 사업자가 체험 사례를 발표해 참석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먼저 제품 체험효과 소개자로 등장한 홍콩 사업자 Pretty Lee 사장은 한때 경찰 공무원으로 건강하고 날씬했던 몸이 158kg 까지 늘어나면서 삶에 대한 고민에 빠져 있을 때 카나이를 만나면서 새로운 인생을 맞았다고 전했다. 그는 “카나이 속옷을 24시간 착용하고 하루에 물 3리터와 만보씩 걸으면서 3개월이 지나자 살이 빠졌다”며, “체중감소는 물론 혈액순환도 잘돼 아주 건강해 졌다”고 말했다.

이어 나온 한수연 한국사업자는 카나이를 만나면서 건강과 행복을 되찾았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동안 체중과다, 만성피로, 체력부진 등으로 좋다는 약과 운동은 다해 봤지만 소용이 없었다”며, “그런데 카나이 제품을 이용한 후 모든 것이 해결됐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그랜드오프닝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국내외 카나이 사업자 대표들이 직접 참여한 상품소개 쇼(show)였다. 명품 란제리 패션쇼를 무색케하는 장관을 연출해 참석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날 패션쇼는 카나이의 모든 제품이 망라됐으며 사업자들이 직접 착용해 멋과 건강이 어울어진 멋진 쇼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한뉴스

He&ME, 스펙트럼 기술이 접목된 바이오 명품 속옷

카나이코리아 공식 오픈과 함께 소개된 He&ME 는 스펙트럼이라는 독특한 기술이 접목된 바이오 명품 속옷이다. He&ME 제품은 한마디로 스펙트럼(Spectrum), 보정속옷(Shaping undergarment), 휴대용 소프트 보정장치(Portable soft equipment)로 요약할 수 있다.

스펙트럼이란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주파수 성분의 배열을 뜻하는 것으로 크게 전자파, 가시광, 비가시광 등 3가지 성분으로 분류된다. 전자파는 서로 다른 주파수의 전자기파를 생성하고 가시광은 적외선, 자외선을 비가시광은 원적외선 등이 그 예이다.

전문가들은 스펙트럼이 인체에 미치는 효과로 다양한 에너지파가 인체피부 내부의 조직세포 효소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고 강조한다. 즉 생체 공진파장이 발생하여 모세혈과의 순환을 빠르게 하면서 피부 표면온도가 1.8도에서 2.1도 상승해 체내 혈액의 독소를 분해하여 신진대사 촉진 및 면역력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체내 지방 분해를 가속화해 다이어트 효과가 있으며, 영양 흡수 촉진 및 영양 밸런스 유지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안락한 숙면을 유도할 수 있다. 이같은 효과로 인해 스펙트럼 기술은 현재 의료분야에서는 염증치료, 붓기제거, 노화방지 등에 사용되고 있으며, 미용분야에선 안료, 슬리밍 등의 제거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그런데 기존의 스펙트럼 치료장치는 스펙트럼 방사 에너지를 얻기 위해 전원장치를 연결해야 하고, 방출 에너지가 너무 강해서 장시간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었다. 또한 휴대하기 불편하고 병원에 가야만 사용이 가능했다.

이에 반해 카나이의 스펙트럼 보정속옷 He&ME는 무겁고 복잡한 장비를 대신하여 간편하게 착용만하면 동일한 스펙트럼 치료 효과를 준다. 말하자만 휴대가 간편하고 부드러운 스펙트럼 치료장치인 셈이다. He&ME 제품은 하얼빈의대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됐으며 특허 출원과 등록된 공인된 기술이다.

He&ME는 스펙트럼 기능을 하는 섬유 GNU176과 함께 티타늄 게르마늄 음이온, 우주에너지 원석, 탄성이행사, 쿨 크린 원단, 형상기억 소재 등 6가지 최첨단 소재를 사용해 기능을 최대화 했다.

반도체 원소인 티타늄, 게르마늄 이온은 음이온을 방출하여 혈액의 산성도(pH)의 균형을 맞춰주고 혈액 내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 혈액순환을 좋게한다. 특히 게르마늄(Ge) 이온은 근육의 통증과 피로를 완화시켜주며, 피하 조직의 모세 혈관에 도달하여 혈액으로 침투, 혈액의 산성도를 조절해 주는 기능이 있다.

ⓒ대한뉴스

카나이코리아 관계자는 “티타늄 게르마늄 음이온은 원소들의 전기적 특성으로, 근육의 통증과 피로를 완화, 무질서한 생체 전류를 안정화 시키며, 혈액순환을 개선할 수 있다”며, “불면증, 생리통, 수족냉증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쿨 크린 원단은 향균, 방취, 수분흡수 및 신속한 건조가 가능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끈적임이 없는 피부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계절 날씨와 상관없이 긴팔, 긴바지에 24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우주 에너지석은 약 70여종의 미량원소를 함유해 초고속 진동으로 고에너지의 원적외선을 방출한다. 이로인해 체온조절을 통한 면역력 상승, 혈당 및 당지질 수치 감소 등으로 신진대사 회복과 특히 질병과 노화를 촉진하는 요소인 활성산소(유리기)를 감소시켜 노화방지(Anti-Aging) 효과가 있다.

신축성 원사(탄성이형사)는 육각형망으로 편성 방직되어 섬유와 인체와의 마찰을 감소하여 준다. 이로 인해 체지방 유지, 체내 지방연소, 최고 통기성으로 한층 더 안락한 착용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형상기억합금 기능은 처음 설정된 형상을 기억, 저장하는 기술로서, 제품을 최초 착용 후 여러번 탁찰하여도 항상 최적의 몸매를 유지하게하며, 무자기성, 척추 변형, 피로완화, 척추 스트레스 감소, 체지방 유지, 자세 및 체형 교정 효과가 있다.

He&ME 제품의 특징을 요약하면 뷰티 체형 교정장비 이면서 모세혈관 순환 촉진기, 신체건강 보조 검진/치료장비이고 영양 흡수 촉진지 에너지 변환기인 셈이다.

카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아름다움을 위한 몸매관리 비용을 비교해 보면 약물이나 보조식품, 미용시술의 경우 개선속도는 빠르나 불안전하며 관리비용이 높고 건강에 해롭다”며, “ He&ME의 경우 개선속도는 빠르고 안전하며 비용도 낮고 건강하게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숑훵 회장 ⓒ대한뉴스
숑훵 회장과 카나이의 경영철학

“모든 사람이 행복한 삶 이룰 때 까지 최선을 다할 것”

“제가 37세에 시작하여 10개의 3개년 프로젝트가 완성되고 나면 그때 제 나이는 67세가 될 것이지만 충분한 에너지와 지혜를 가지고, 그 꿈을 실현할 것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행복하고 번영된 삶을 이루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숑훵 회장은 스펙트럼 제품 사업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 한다. 숑 회장의 생명경영이 카나이 제품의 핵심이다.

숑 회장은 이익을 추구하는 비즈니스에도 바른 길을 따르는 신사도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그는 “He&ME 브랜드 철학의 핵심은 수 천년간 인류 문화 속에 면면히 흐르고 있는 인간에 대한 사랑”이라며, “그 사랑은 동양의 유교사상을 바탕으로 한 효도, 공경, 충성, 믿음이고, 모든 사랑은 효가 근본”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공자의 가르침인 제자규(弟子規)를 중요시 한다. 그는 “제자규에 이르기를 범인류를 사랑하는 것이 정직한 사람이 할 일이고, 옳은 일이다”며, “이것이 카나이그룹이 존경받는 기업으로서 나아갈 길”이라고 밝혔다.

카나이 창업자인 숑 회장은 생명경영을 최우선으로 하는 지도자로 숑 회장을 가까이서 지켜본 사람들은 그를 기업의 흥망성패를 결정하는 집중력, 에너지, 신념의 지도자, 자기 성찰과 평가를 위한 예지, 담력과 식견 그리고 원대한 꿈, 웅대한 포부의 지도자라고 평가한다.

카나이의 경영이념은 건강하고 조화로운 사랑(인애), 건강한 사회생활촉진, 건실하고 조화로운 사회건설, 건강하고 조화로운 후세 전달이다. 사랑은 세계 자선의 원동력이라는 믿음에서 시작한다.

이런 이념을 바탕으로 카나이는 미주. 유럽 아태 네트워크 10개의 3개년 계획으로 세계 500대 기업 진입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이 목표달성을 위해 카나이의 핵심역량은 글로벌 네트워크, 탁월한 리더십 경영능력, 탄탄한 마케팅 추진력, 파트너지원 가능 자금력, 인류애 사회기여 기업문화 그리고 자원 정보 기술 활용 능력 등으로 갖추고 있다.

카나이홍콩본사 ⓒ대한뉴스

특히 자체보유 기술력 및 생산기지와 차세대 품질보증 시스템으로 대량으로, 안정적인 생산이 가능하며, 고급연구개발과 최첨단 개발장비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또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경영전략 자문팀 (다이아몬드 자문팀)을 구성, 마케팅 컨설턴트, 기술 컨설턴트, 금융 투자 컨설턴트 그리고 기업문화 컨설턴트들의 지혜와 전략을 통해 체계적인 기업 경영으로 차별화 했다.

무엇보다 카나이가 다른 멀티 마케팅 기업과 다른 점은 인류에 대한 사랑과 나눔 경영이다. 카나이는 이를 사회공헌-카나이 나눔운동이라 부른다. 이는 사랑나눔, 행복나눔, 건강나눔으로 사랑을 느끼고 사랑을 이해하며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전파하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카나이는 He&ME 제품의 체험을 통해, 참 사랑을 아는 것으로부터 시작해서, 사랑을 이해하고, 사랑을 공감하는 것이 사랑을 공유하는 영역에 도달하는 바르고 쉬운 길이라며, He&ME 제품의 애호가가 되어보라고 주문한다.

글 이희영, 이승재 기자·사진 황인선 기자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서울중00175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