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그리는 ∙ 꿈을 향해 나아가는 ∙ 반드시 약속을 지키는 기업 라보스코리아(주)
꿈을 그리는 ∙ 꿈을 향해 나아가는 ∙ 반드시 약속을 지키는 기업 라보스코리아(주)
천연항생제 코디세핀, 신의 선물 금충초, 美를 위한 최고의 선택 에스코디 코톡스
  • 대한뉴스
  • 승인 2014.07.0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근 기자]'다짐'의 의미를 지닌 Promise, '시간 약속'을 의미하는 Appointment. 우리는 이 두 단어를 맺을 약(約)자와 묶을 속(束)자를 사용해 '약속'이라고 한다. 약속은 한마디로 '결박하다' 혹은 '묶어서 맺다'를 의미하는 것이다. 이는 사람과 사람사이, 사회와 사회, 회사와 회사 등 어떠한 관계에서든 강한 유대(紐帶)를 나타낸다. 하지만 요즘 사회는 '약속'을 소홀시 여기는 경향이 강하다. 대부분의 기업이 '우리는 상생을 원칙으로 합니다'라고 외치고 있음에도 좋지 못한 내용의 기사를 너무나 흔히 볼 수 있는 까닭이다. 어제만 해도 '모 기업의 햇빛봉사'라는 기사가 수없이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했을지라도, 오늘 아침엔 '모 기업 회장의 불법 차명계좌'가 또 다른 핫이슈로 떠오르는 것을 그동안 수없이 많이 봐온 것이다. 덕분에 사람들은 '기업은 상생이 아닌 무조건적인 이익집단'이라며 불신하게 됐다. 이는 '사소한 약속'이지만 '반드시 지켜져야 할 의무'를 지키지 않았음에 있다. 아무리 사소한 약속일지라도 경시하게 되면 누군가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도 있으며, 불신을 불러와 편견을 만들어 내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라보스코리아(주)는 특별하다. 라보스코리아(주)의 모든 리더들이 존중받고 있다는 것을 매일매일 느끼게 해주며, 모든 라보스인들이 존중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꼭 지켜야 하는 약속이 누군가에게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다가와 강박관념을 일으키기도 하지만, 적어도 라보스코리아(주)에게 약속이란 신뢰를 위한 최소한의 책임인 것이다.

당신은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까?

이익대신 '의(義)'와 '정(情)'을 위해 일하겠다는 마인드를 가진 기업의 오너를 찾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 의미에서 라보스코리아(주)의 양정임 대표는 이 시대가 원하는 정의로운 오너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다. "라보스코리아를 큰 정자나무로 키우겠습니다. 새들은 쉬어가고 지나가는 나그네, 땀 흘려 일하는 농부들은 그늘에 쉬었다 갈 수 있는 큰 그늘을 가진 듬직한 나무로 키우겠습니다. 또한 겨울엔 앙상했던 가지가 봄이 오면 꽃이 피듯, 라보스와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인생의 꽃'을 피울 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라보스코리아(주) 양정임 대표의 다짐이다. 양 대표는 물질적인 이익을 쫒기보단 "사명감을 위해 일하는 의로운 사람, 신뢰받는 사람이 되겠다"며 많은 라보스코리아 사업자들에게 맹세했다.

라보스코리아(주)는 Share Value, Share Benefit, Share Love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출범했다. 가치, 혜택, 사랑을 나누며 자연의 순수함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추구하겠다는 방침이다. 기업이 가지는 이익이 기업만의 독점소유가 아니라, 기업을 위해 일하는 라보스코리아(주)의 모든 일원들에게 환원하겠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또한 라보스코리아(주)는 라보스와 함께하는 모든 이들에게 두 가지의 공통된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자고 다독이고 있다.

ⓒ대한뉴스
그렇다면 라보스코리아(주)의 꿈은 무엇일까.
바로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정직한 약속'이다. 라보스코리아(주)는 모든 가치와 혜택, 사랑을 일원들과 함께하며 '정직한 제품', '정직한 사회'를 실현하자고 함께 다짐했다. 그렇기에 창립부터 지금까지 직원들과 소비자들에게 약속한 계획을 착실하게 이행하고 있다.

라보스코리아(주)의 금충초 온라인 독점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지코디(주) 이동후 대표는“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금충초만을 공급하며 소비자와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라보스코리아(주)에 금충초를 공급하고 있는 하이센스 훼미리 이재화 회장 역시 "누가 사용하던 최고의 효능을 볼 수 있도록 진실한 제품만을 만들겠습니다"라며 최고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음을 알렸다. 실제 금충초를 포장할 때 바닥에 떨어진 금충초는 그대로 버려진다. 이는 소비자에 대한 예의이기 때문이다. 이 회장은 "가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믿음, 약속의 문제이기 때문에 조금의 흠집이 난 금충초 역시 공급하지 않겠습니다"라며 언제나 예의를 갖춰 소비자에게 정직한 마음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했다.

회사가 직원들에게 약속한 계획을 이행 했을 때 직원들은 회사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더욱 열정적으로 일을 하게 된다. 그에 대한 '착한 예'가 바로 라보스코리아(주)이다. 라보스코리아(주)는 항상 희망을 가지고 열정을 다하라고 강조한다. '정직한 약속' 외에도 열정적인 희망을 전파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희망을 위해 나이, 성별, 학벌 등 라보스 일원이 되기 위한 그 어떤 제한적인 조건을 두지 않는 것이다. 다만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열정적인 마인드만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라보스코리아(주)는 외적유대관계가 내적유대관계보다 강하게 나타나는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의 특성이 아닌, 내적 ∙ 외적 유대관계가 평행을 이루는 독특한 구조를 보이고 있다. 이는 임원진과 사업자들이 단순한 동료가 아닌 가족의 형태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임원진들은 사업자들에게 희망을 다독이고, 사업자들은 사업자들 간의 우애를 돈독히 하며 서로를 격려한다. 또한 앞서가는 사업자들에게는 존경심을, 신규 사업자들은 이끌어 주며 서로 협력해 함께 나아간다. 정년을 맞이한 사람, 사회 초년생, 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 등 서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여러 사람들이 라보스코리아(주)를 중심으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이다. 다른 의미로 정년을 걱정할 필요도, 혼자 낙오될 가능성도, 경쟁사회에서 외로워해야 할 이유도 그 어떠한 어려움을 혼자 해결해야할 필요가 전혀 없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함께 사는 사회를 실현하고 있는 기업 라보스코리아(주)가 빠른 시일 내에 성장할 수 있었던, 탄탄한 성장구도를 구축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원동력이다.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기업, 가장 희망찬 기업, 가장 정직한 기업이 되는 것이 꿈인 라보스코리아(주). 금충초를 연구 ∙ 생산하고 있는 하이센스 훼미리 이재화 회장으로부터 금충초를 공급받고, ㈜지코디와 금충초 온라인 독점판매권 협약을 맺어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온 ∙ 오프라인 판매를 아우르고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라보스코리아(주)를 중심으로 3개의 기업이 같은 꿈을 그리며 하나가 되어 성장을 위한 도약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렇기에 라보스코리아(주), (주)지코디, 하이센스 훼미리는 '정직한 약속'을 슬로건삼아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함께 꿈을 그리며 전진하고 있다.

ⓒ대한뉴스
저명인사들의 선택 '신의 선물 금충초'

라보스코리아(주)의 모든 사업자들에겐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바로 '금충초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는 점이다. 보통 건강식품은 꾸준히 복용했을 때 건강한 삶을 영유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금충초의 경우 '약'보다 더 우수한 효과를 자랑하며, 빠른 시간 내에 완벽한 효과를 가져 온다. 덕분에 당뇨, 심장병, 선천적 약소체력, 파킨슨병 등 신체적 약점을 금충초로 극복, 새 삶을 얻은 사람들이 라보스코리아(주)의 사업자, '금충초 전도사'로 나서게 된 것이다.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명약', '신의 선물', '황제의 초'라 불린 동충하초와 금충초. 진시황제, 등소평, 양귀비와 체력소모가 심한 여러 스포츠인들 등 수많은 저명인사들이 동충하초와 금충초를 사랑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동충하초는 겨울엔 곤충을 숙주로 여름엔 버섯으로 피어난다고 해서 동충하초(冬蟲夏草)라고 한다. ‘황제의 초(草)’라 불리는 금충초(金蟲草)는 동충하초과로서 황금색 균사체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티베트 해발 4000m 이상 고지대에서 서식하는 동충하초는 이제껏 '양식(養殖)'이 불가능 하다고 알려져 있었다. 그렇기에 그 희귀성을 인정받아 1kg에 1억6000만원에 거래되는 '귀족약재'이다. 하지만 하이센스 훼미리 이재화 회장이 동충하초의 양식재배를 성공함으로써 '건강식재료' 시장은 전환점을 맞이하게 됐다. 금충초는 자연산 동충하초에 비해 코디세픽산(Cordycepic-Acid) 1370배, 폴리사카라이드(Polysaccharide) 8110배, 아미노산(Amino Acid)을 2.6배 더 많이 함유하고 있어 세계인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금충초는 식물 중 유일하게 비타민 B12 를 포함하고 있다.

비타민 B12는 우리 몸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비타민 B12(시아노코발라민 Cyanocobalamin)가 부족하면 피로, 창백함, 숨 가쁨, 무감각, 운동장애, 인지능력 저하, 변비, 식욕부진, 위장장애 증세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특히 비타민 B12는 동물성식품에서만 얻을 수 있는 영양소이기에 금충초는 비건 채식(Vegan-완전 채식 주의자)인과 선천적으로 동물성식품을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비타민 B12를 섭취할 수 있는 유일한 식물성 식품인 것이다.

부작용이 없는 천연식품이자 100% 우리농산물인 금충초. 금충초를 장기간 복용하면 혈액 ∙ 눈 ∙ 신체가 맑아지며, 모든 피로에 강해진다. 또한 변비해소에 탁월해 영유아의 변과 같은 황금색 변을 볼 수 있으며 비염치료와 당뇨에도 효과적이다. 중국, 미국, 멕시코 등 세계 각국에서 마약치료제 ∙ 어린이 면역력 강화식품 ∙ 최고의 항산화제로 각광받으며 금충초 연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이유역시 이 때문이다. 그렇기에 지구에 존재하는 불로장생을 위한 최고의 약재를 꼽으라고 할 때 수많은 사람들이 금충초를 꼽는 것이다.

또한 식품안전의약처가 고시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Adenosine, CS4)을 풍부하게 함량하고 있으며, 면역력 증강과 단백질 흡수에 좋은 코디세핀(Cordycepin)을 동충하초보다 9.1배 많이 함량하고 있는 금충초. 최근 라보스코리아(주)는 금충초를 함유한 화장품으로 피부미용 혁신을 이뤄나갈 준비를 마쳤다.

매끈 피부 프로젝트, 코디세핀과 아데노신의 혁명 코톡스

코디세핀은 면역계의 평형을 유지시켜주며 우리 몸속의 단백질을 합성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아데노신은 진피층 내에서 피부미용의 일등공신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킨다. 이는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탄력을 유지 ∙ 복원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실 지금까지 주름개선하면 '레티놀(Retinol)'을 떠올렸다. 그러나 레티놀은 빛을 보게 되면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어 밤에만 사용해야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하지만 아데노신은 밤낮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고, 세포 스스로의 자생력으로 피부탄력과 건강을 유지시키는 지속력이 뛰어나 주름개선, 피부탄력을 위한 최고의 물질로 인정받았다. 항암작용 ∙ 항산화 작용 ∙ 향균 ∙ 항바이러스 ∙ 면역력 조절 ∙ 신진대사 개선에 탁월한 코디세핀과 주름개선피부탄력 ∙ 노화방지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아데노신이 만난 라보스코리아(주)의 에스코디 코톡스(COTOX). 대한민국에서 미(美)의 혁명이 시작됐다.

지코디 이동후 대표는 "코디세핀은 건강의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최근 미국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을 살펴보면 극소량의 코디세핀이 함유돼 있습니다. 이는 코디세핀이 1kg에 35억 원을 호가하는 고가이기 때문입니다"라며 많은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에 코디세핀 함유량이 미량일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라보스코리아(주)에서 런칭한 코톡스에는 2g의 코디세핀이 함유돼있다. 이는 라보스코리아에서 직접 금충초를 재배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주)뷰앤코스 차혜숙 회장 역시 "코디세핀과 더불어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는 코톡스는 항산화, 주름예방 및 개선, 피부미백과 탄력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금충초 추출 특화성분으로 주름개선 효과를 한 단계 끌어올린 코톡스 인센시브 리프팅 에센스는 주름개선 제품의 새로운 역사, '21C 창조 아이템'이다. 주름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선 친수성과 더불어 친유성의 나노물질이 진피층까지 침투할 수 있어야 한다. 지금까지 그 어떤 화장품도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근본적인 피부주름 개선을 도운 제품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부주름 만큼은 무조건 적으로 '피부과 시술'에 의존한 것이다. 하지만 코톡스 인센시브 리프팅 에센스는 금충초 추출물과 세포융합기술로 피부침투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제형 ∙ 배합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할 수 있게 했다. 금충초 추출물과 세포융합기술의 안정성과 효능효과를 극대화 시켰기 때문이다.

에스코디 코톡스 미스트는 식물성 복합성분과 금충초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과 영양공급을 도와준다. 또한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어 눈에 띄는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으로 미백효과를, 지친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매끈매끈 '도자기 피부'로 바꿔주는 피부보호막인 셈이다. 또한 에스코디 코톡스 엠플은 잡티제거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순한 식물성 복합 성분 함유로 '팽팽한 피부탄력', '기미 ∙ 주근깨 등의 잡티 생성 억제'효과를 끌어올려 피부톤을 보다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이로써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의 화룡점정을 장식하게 됐다.

코톡스 인센시브 리프팅 에센스 ∙ 미스트 ∙ 앰플은 주름개선, 피부미백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라 단언할 수 있다. 촉촉한 보습력, 탄력 있는 매끈함, 미백과 주름개선 이 모든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만약 화장품만으로 피부개선을 원한다면 반드시 선택해야 할 제품, 최선책인 셈이다. 코톡스의 탄생으로 인류는 더욱 부드럽고, 훨씬 더 아름다워 질 수 있게 됐다.

에스코디 코톡스, 세상에 첫발을 내딛다

최근 라마다서울호텔에서 라보스코리아(주)의 신제품 에스코디 코톡스(COTOX) 런칭행사가 열렸다. '손잡고 함께 성공합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출범한 코톡스의 첫 런칭행사에는 라보스코리아(주) 양덕찬 전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라보스코리아(주) 양정임 대표 ∙ 금충초 개발자 하이센스 훼미리 이재화 회장 ∙ 라보스코리아(주) 경영고문 지코디 이동후 대표 ∙ 지코디 정희정 기술대표(CTO) ∙ (주)뷰앤코스 차혜숙 회장 ∙ (주)뷰앤코스 양재종 전무 ∙ 동국대 정현수 교수 ∙ 전속모델 탤런트 박서현 ∙ 전속모델 강미라 원장 ∙ 봉하송 사업자대표 ∙ 박혜숙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 ∙ 김도현 크라운 다이아몬드 ∙ 유난숙 크라운 다이아몬드 ∙ 프로슈머 김원근 대표 ∙ 아로니아 이상아 대표 등 1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손상된 피부 개선에 탁월한 코톡스 인센시브 리프팅 에센스, 고농축영양제품인 코톡스 앰플, 스프레이보다 가늘게 분사되는 수분보충제 코톡스 미스트를 런칭함으로 라보스코리아(주)는 건강과 더불어 건강한 미를 대한민국에 전파하게 됐다.

코톡스 제품설명과 더불어 라보스코리아(주)의 핀(Pin)승급식을 거행한 이날 행사에서는 24명의 에머럴드와 8명의 다이아몬드가 탄생, 유난숙 ∙ 김도현 다이아몬드가 크라운다이아몬드로 승격했으며, 박혜숙 크라운다이아몬드가 로열크라운다이아몬드로 승급하는 기쁨을 맞이했다.

유난숙 크라운다이아몬드는 "조건과 환경이 모두 갖춰진 기업을 찾기란 어려운데 라보스코리아를 만나게 돼 기쁩니다. 덕분에 매일을 배우려고 노력합니다"라며 열정과 노력이 크라운다이아몬드로 오를 수 있었던 이유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도현 크라운다이아몬드는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보스코리아는 많은 사람들이 준비했으며, 더 많은 준비가 된 회사입니다. 첫걸음을 시작한 라보스와 함께 100, 1000, 10000보 그 이상을 함께 할 준비가 돼 있습니다"라며 승급의 영광을 라보스 가족들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박혜숙 로열크라운다이아몬드는 "모든 사람들은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주어지길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라보스코리아는 최고의 회사입니다. 훌륭한 리더들이 많으며, 꿈을 위해 전질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져 있습니다"라며 30명의 로열크라운다이아몬드를 만들겠다는 꿈을 밝혔다.

라보스코리아(주)는 단순히 임원진들이 이끌어가는 회사와는 다르다. 모든 일원들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함께 이끌어 나간다. 그렇기에 그 어떤 회사보다 활력과 열정이 넘치는 그린에너지를 창출해 해는 것이다. 건강한 美의 혁명 라보스코리아(주), 이제 세계로 나아갈 일만이 남아있다. 인류의 건강과 내적 ∙ 외적의 모든 미(美)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라보스코리아로 하여금 세계는 이제 아름답고 더욱 건강해질 일만 남아있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서울중00175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