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의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신선한 충격
현대차의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신선한 충격
  • 대한뉴스
  • 승인 2008.02.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7일, 대학(원)생들에게 마케팅 전략 수립 등 실무 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고 있는 현대차의 대학생 마케팅 포럼은 매회 3천명 이상의 대학생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생 공모전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운 마케팅 이론을 현업에 적용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역량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고, 회사도 참신하고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를 판매 전략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현미 객원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일간대한뉴스 On Line 등록일자 2005년 9월6일 (등록번호 :서울아00037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