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7일, 대학(원)생들에게 마케팅 전략 수립 등 실무 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고 있는 현대차의 대학생 마케팅 포럼은 매회 3천명 이상의 대학생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생 공모전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운 마케팅 이론을 현업에 적용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역량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고, 회사도 참신하고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를 판매 전략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현미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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